원장 인사말

연수원 소개원장 인사말

연수원 소개

원장 인사말 소개 및 목표 연혁 조직도 오시는 길
시대를 앞서가는
교육 공무원 양성앞장서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서울대학교 교육행정연수원장 정동욱입니다.
서울대학교 교육행정연수원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연수원은 1960년 교육행정가의 전문적 소양과 교육관리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국내 최초로 설립된 이후 교육정책의 현장 추진을 지원하고,교육관계 공무원의 역량을 개발하는데 심혈을 기울여 왔습니다.
우리 연수원은 국내 최고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우수한 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국내는 물론 세계적 수준의 연수원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동원할 것 입니다.
특히 교사들의 현장 연구능력 향상 및 학교 관리자들의 리더십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과정을 편성하여 학교 교육이 더욱 발전되고 공교육의 신뢰 제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연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새 시대에 행복교육 실현과 유능한 인재를 육성하는 일은 우리의 중요한 책무입니다. 새로운 지식의 창출과 활용능력이 국가 경쟁력을 좌우하는 지식기반 사회에서 현 교직원 연수의 중요성은 그 어느때 보다도 높다고 할 것입니다.

교육현장의 요구를 연수원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대학교 교육행정연수원의 힘찬 발걸음에 참여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교육행정연수원장 정 동 욱

icon

수강신청

icon

연간일정
안내

icon

증명서
발급

icon

공지사항

TOP